nunu___n___su
갱신하기
11/16 16:52게시물1591팔로워141618 (14.2만)팔로우573
Nunu & Nunu’s mom
인플루언서의 지수는?
지수 등급 보기
일반
평균 광고비
원~원
광고비는 지수에 대한 평균 광고 단가입니다.
감점 요소 발견
팔로워에 비해 참여율이 아쉬워요
포스트 빈도수
최근 포스트 기준
일
포스트 일관성
매우나쁨
포스트 총합 데이터
최근 포스트 기준
포스트 평균 데이터
최근 포스트 기준
릴스 총합 데이터
최근 포스트 기준
릴스 평균 데이터
최근 포스트 기준
AI 프로필 분석
nunu___n___su님의 인스타그램의 주 컨텐츠 타입은 포스트 입니다.
전체
포스트
릴스
우리 박여사님 탄신일~🎉🎁 오랜만에 딸램과 예전에 살던 동네도 가보고, 소소한 데이트 넘 좋았지머❤️ 이틀 후면 군입대하는 우리 민주니 이모가 매일매일 기도할께🙏🏻1318 (1천)
21
게시물 보기
음악을 사랑하시는 동화약품 회장님께서 아이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시며, 사옥 재건축 후 처음으로 마련된 무대에 세워 주셨습니다. 회사 투어도 해주시고, 식사도 대접도 해주시고, 마무리로 활명수까지 챙겨주시는 회장님~~👍🏻 등수 없는 이런 무대가 내겐 너무나 귀하고 감사한 일이다.1893 (1천)
40
게시물 보기
곧 공개될 뒤퓨저 촬영 현장📸 두근두근, 내 든든한 천군만마들과 함께 온종일 불태운날! 몸은 부셔져라 힘들었지만 넘나 뿌듯했다. 이것도 벌써 1년의 결실… 난 왜 이렇게 쉬운 일이 없을까 😆🤔😅 곧 군입해야하는 우린 주니😭🥺 군대에서 거칠어지기전에 손모델 도전!!!!🤍1409 (1천)
21
게시물 보기
길게는 20년, 짧게는 10년 동안 함께 일해온 동료들과 포상휴가를 다녀왔다. 1박 2일, 짧은 시간이었지만 늘 만나던 공간에서 벗어나 맛있는거 먹고, 예쁜것들 보고, 소소한 대화를 나누며 다른 모양의 동지애를 키우고 돌아왔다. 새해에는 더 열심히 일해서 휴가는 길게, 포상금은 두둑히 받고 떠날 수 있길~🙏🏻☺️ 꼭 가는 맛집~! 📍Tsujihan 〒107-0052 Tokyo, Minato City, Akasaka, 1 Chome−12−32, Ark Mori Building 📍FUKU yakitori 〒151-0066 東京都渋谷区西原3丁目23−41594 (1천)
30
게시물 보기
뜨겁게 불태웠던 지난 9월, 동아주니어 음악콩쿠르! 드디어 1등! 🏆 학교 공부와 병행하며 쉽지 않았을 텐데, 그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임했던 누누가 정말 대견스러웠다. 누누가 선생님께 쓴 카드에 “믿어주시고, 격려해주신 덕분이에요.” 라는 문장을 보며, 아이에게 가장 큰 힘이 되는 건 역시 칭찬과 믿음이라는 걸 다시 느꼈다. 💛 세심하게 지도해주시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시려 끝까지 애써주신 최정주 교수님, 윤현우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번 결과는 단순한 상보다 훨씬 더 감동스럽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콩쿨날 #떨려서물도못마시고 #차밖으로나오지못한나 #촌스러운엄마모드2572 (2천)
103
게시물 보기
2년 만의 가족 라운딩⛳️ 비 오는 수중전이었지만, 잔디 위를 신나게 뛰어다니는 누누 보며 행복해찌모~☺️ 누누의 골프채 샤프트까지 튜닝해둔 누누아빠, 딸이랑 라운딩이 최고 좋은듯~^^ 라운딩하고, 예전 살던 동네 가서 밥 먹고, 누누는 다시 연습실😅 요렇게라도 쉬니 명절 연휴 느낌 폴폴나네~☺️ 날씨 예쁜날 다시 나올 수 있길~~🙏🏻1341 (1천)
42
게시물 보기
다음달 입대하는 민준이의 생일 🎂 불꽃놀이 보면서 파티해주려고 몇 개월 전부터 예약해 둔 63빌딩 중식당. 완벽하게 좋았지 뭐!! 누누는 “종일 쉬는 게 얼마만이야~” 했지만 정신차리고 밤10시에 연습실로 출동~~😝1763 (1천)
31
게시물 보기
24시간의 낭만 순간은 반짝였고, 웃음은 틈틈이 스며들었다. 그 하루는 무모했지만, 그래서 더 특별했다. 다만, 이제는 알겠다. 당일치기의 열정이 아닌, 회복의 시간이 더 필요한 나이가 되었음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24시간을 채운 웃음과 행복은 오래오래 기억 될 우리들만의 낭만이다. *dress @maison_de_jane *Knit, bag, shoes @chanelofficial1241 (1천)
42
게시물 보기
Monday Edition Market 드뎌 내일입니다~!!! 두팔 벌려 격하게 웰컴해 드릴께요~!! 행거 45개 꽉꽉 채워 두었습니다. 선착순50분께는 웰컴 선물도 준비했다구요~~😊 마니마니 와주세유~~~❤️ 두근두근~😆 📢 행사 공지사항 1. 주차 안내 행사장 내 주차는 불가능하오니, 인근 공영주차장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 안내 현금결재(계좌 입금)만 가능하며도 가능합니다. 3. 교환·환불 안내 행사 특성상 모든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구매 전 상품 상태를 충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4. 포장 안내 봉투는 준비되어 있으나, 환경 보호를 위해 에코백을 지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입장 안내 선착순·시간대별 입장이 진행됩니다. 방문객이 많을 경우 현장에서 번호표를 배부 할 예정이며,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즐거운 관람과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1419 (1천)
104
게시물 보기
제41회 예원학교 정기 연주회. 3년 전, 누누와 예원 3학년 선배들의 연주를 보고 예원 입학을 결심했었는데, 어느새 누누가 중3이 되어 그 무대에 서게 되었다. 누누와 함께 보낸 치열했던 시간들이 떠올라 난 첫 곡부터 울컥했다.😭 예원 생활은 매 순간이 도전이었고 뭐 하나도 쉬운게 없었지만, 이제는 끝이 조금씩 보인다. 누누의 열정과 노력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예원학교 #정기연주회2846 (2천)
33
게시물 보기
체크아웃하고 바로 연습실로 직행. 이제 다시 현실…입시생 모드!!😆 얼릉 입시 끝나고 멀~~~~리 떠나자.1527 (1천)
32
게시물 보기
방학이니께 하루+반나절만 쉬어 가자! 누누,범이,연이~삼총사!! 이게 얼마만이니❤️ 보고만 있어도 예쁜 아이들❤️❤️1817 (1천)
35
게시물 보기
